특별 관리 체계를 가동한다
페이지 정보
본문
SK텔레콤·KT·LG유플러스(이하 통신3사)가 설 연휴 기간 네트워크 특별 관리 체계를 가동한다.
통신3사는 전국에 비상 인력을 배치해 귀성·귀경 기간 통신 품질을 집중 관리하는 한편, 고객들을 위한 신작 VOD 할인 프로모션과 경품 이벤트를 준비했다.
25일 통신업계에 따르면 SK텔레콤은 설 연휴 기간인.
로밍 일일 요금은 KT, 기간 요금은 LGU+가 가장 저렴 25일 조선비즈가 이동통신 3사의 해외 로밍 요금제를 분석한 결과, 일일 단위의 로밍 데이터 요금 상품(일일 요금제)은 KT가, 기간제 데이터 요금 상품(기간 요금제)은LG유플러스가 가장 저렴한 것으로 분석됐다.
KT의 100메가바이트(MB)당 일일.
이에 SK텔레콤(SKT), KT,LG유플러스는 한국정보통신진흥협회(KAIT)·방송통신위원회 등과 협력해 1월 15일부터 각 통신사 명의로 가입자에게 '설 연휴 스미싱 문자 등 주의 안내' 문자 메시지를 순차 발송했다.
SK텔레콤은 디도스 공격이나 해킹 시도 등을 실시간 감시하는 한편 상황 발생 시 즉각 대응할 수.
LG유플러스도 'U+ 콕'에서 설 선물 특가전을 진행 중이다.
월요일 정오마다 설 특가 상품이 업데이트되며 매일 오전 11시에는 설 선물 할인쿠폰을 선착순 지급한다.
멤버십 혜택으로는 SK텔레콤이 설 연휴에 즐길 수 있는 던킨 40% 할인, 얼라이브 모든 상품 최대 2만원 할인 혜택 등을 준비했다.
LG유플러스(대표 홍범식)가 설 명절을 맞아 서울 용산구 후암동의 독거 어르신들에게 반찬나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명절 반찬 준비에 쓰인 비용은 임직원 애장품 50건, TV 광고 제작에 사용된 의상과 소품 189건 등 기부 물품을 중심으로 진행된 임직원 '나눔 바자회' 수익금으로 마련됐다.
수료생들은 삼성전자를 비롯해 쿠팡,LG유플러스, 현대모비스 등 IT·통신·유통 등 다양한 기업에 취업했으며 포티투마루, 뉴빌리티 등 유망 스타트업에도 진출하고 있다.
이들이 취업한 기업의 수는 1700여개에 달한다.
기업 현장에서 근무하는 SSAFY 수료생들이 늘어나면서 실전형 인재로 인정받아.
©AP신문(AP뉴스)/ 이미지 제공 =LG유플러스▲LG유플러스직원이 직접 갤럭시 S25 시리즈의 다양한 기능을 소개하는 영상 스틸컷.
LG유플러스는 1월 24일부터 2월 3일까지 AI 기반 통화 에이전트 서비스인 '익시오(ixi-O)'가 선탑재된 삼성전자의 플래그십 스마트폰 '갤럭시 S25' 시리즈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아카데미 수료생의 취업률은 84%로, 삼성전자를 비롯해 현대모비스,LG유플러스, 신한은행, 쿠팡 등 1700여 곳의 다양한 기업에 취업했다.
실전에 바로 투입할 수 있는 개발 역량을 갖춰, 수료생의 채용을 우대하는 기업도 170여 곳에 달한다.
삼성은 “2018년부터 현재까지 누적 취업자가 7000명을 넘어섰다”.
◇LG유플러스LG유플러스(LG U+)는 설 명절을 앞두고 로밍 서비스 이용자 수가 지난해 연말 대비 약 25% 증가했다고 밝혔다.
설 명절 전날인 27일이 임시공휴일로 지정됨에 따라 긴 연휴를 이용해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많아진 것이 배경으로 분석된다.
로밍 고객들이 가장 많은 관심을 갖는 국가는 '일본.
가입자 유치 경쟁을 벌이는 SK텔레콤·KT·LG유플러스등 이동통신 3사도 힘을 보탠다.
25일 스마트폰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는 전날 '갤럭시S25' 시리즈의 사전 예약 판매를 시작했다.
사전 판매는 다음 달 3일까지 이어질 예정으로, 이번 설 연휴 판매 수치를 통해 초반 흥행 여부를 확인할 수 있을.
- 이전글달려오는 일상 속 숨은 영웅들 25.01.25
- 다음글영제 원료)’을 2026년 개발 25.01.2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