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중앙 정부의 지원도 요구하고 있다"며 "민주당은 소비 진작의 효과가 있는 지역화폐 발행을 위한추경에 더욱 집중하겠다"고 했다.
민주당은추경을 통해민생회복 지원금과 지역화폐를 발행해 일시적으로 소비를 늘려 내수를 활성화하겠다는 계획이다.
이제까지 했던 정책과 방식으로는 안 되고, 필요하다면 산소호흡기도 달고 긴급수혈도 해야 한다"는 것.
첫째는 '슈퍼민생추경'이다.
지난달 내란 사태와 대통령 탄핵 국면에서 경제여건이 더 악화한 만큼, 기존 김 지사가 제안한 30조 원 이상추경에 더해 50조.
계엄사태 이후 위기에 몰린민생경제 살리기를 위해 설 명절 전에 50조 원 규모의 슈퍼추경을 마련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앞서 지난달 ‘민생추경’ 30조원을 주장했던 것에서 한걸음 더 나간 것이다.
김동연 경기도지사가 13일 슈퍼민생추경편성, 트럼프 2기 대응 경제 전권대사 임명, 기업 기 살리기 등 ‘대한민국 비상 경영 3대 조치’를 정부와 정치권에 긴급 제안했다.
대한민국 비상 경영’을 해야 한다”고 주장했다.
그러면서 김 지사는 ‘대한민국 비상 경영 3대 조치’로 ▲설 명절 전 ‘슈퍼민생추경’ 추진 ▲‘트럼프 2기 대응 비상체제’ 즉시 가동 ▲기업 기 살리기 등을 내놓았다.
우리 경제에 특단의 대책이 필요하고.
김동연 경기지사가 인사말을 하고 있다.
경기도 제공 김동연 경기지사는 13일 “민생경제를 살리기 위해 50조원 슈퍼민생추경을 제안한다”고 말했다.
지금 당장 해야 할 조치들.
조치를 촉구하면서 슈퍼추경50조를 주장했다”며 “비상경영 3대 조치는 소상공인, 자영업자, 중소기업을 위한 15조 이상추경편성,민생회복지원금을 10조 이상으로 특히 어렵고 힘든 분들 위주로 촘촘하고 두텁게 하자고 했다”고 설명했다.
상황에서 설문조사를 통해 확인된 지역의 경제적 위기는 생각보다 훨씬 더 심각한 것으로 확인됐다"며 "1월 긴급추경편성을 통한민생안정 지원이 좌절된 상황이지만, 의회를 지속해서 설득하고 추가 지원 방안을 찾아보겠다"고 말했다.
뚜렷한 상승세를 보이지 못하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은 다시민생행보에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이재명 대표가 외환시장 당국자들을.
협력을 약속한 것을 비롯해 당 차원에서 20조 원 이상의추경편성을 주장했습니다.
하고 동시에 올해 '대한민국 비상 경영'을 해야 한다"며 '비상 경영 3대 조치'를 제안했다.
김 지사는 "먼저 설 명절 전 '슈퍼민생추경'이 필요하다"며 "지난달 30조원 이상추경의 필요성을 주장해왔으나 이미 한 달이나 시간이 흘러 이젠 30조원이 아니라 50조원.
- 이전글이는 종전 계획보다 후퇴한 25.01.16
- 다음글펴고 있는 노조는 먼저 협의된 25.01.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