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성한다고 16일 밝혔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PROJECT GALLERY

조성한다고 16일 밝혔다.

페이지 정보

25-01-16
test
97회

본문

안전하고 즐거운 배움터를 조성한다고 16일 밝혔다.


시는 올해 전체 교육경비 예산 165억원 중 18억원(11%)을 12개 학교의시설개선에 투입한다.


지속되는 경기침체 및 국세 수입 감소로 인한 초긴축 재정 상황 속에서도 학생들이 안전하고 즐겁게 학교생활을 할 수.


안전관리본부장이 "사고 기종을 보유한 6개 항공사와 전국 공항의 항행안전시설에 대한 특별안전점검 결과 7개 공항에서 9개시설의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이 본부장은 15일 오전 9시 제주항공 여객기 사고 중대본 18차 회의에서 "항공사는 전반.


전국 15곳의 공항 중 7곳에서 방위각시설(로컬라이저)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나타났다.


광주·여수·포항경주공항은 무안공항과 마찬가지로 '콘크리트 둔덕'이 설치돼 있었다.


김해공항과 사천공항은 콘크리트 기초로 방위각시설을 지지한시설이 확인됐다.


현장에서 소방 대원들이 기체에 덮인 방수포를 걷어내고 있다.


광주·여수·포항경주공항도 무안공항과 마찬가지로 '콘크리트 둔덕'이 설치돼 있었다.


【 앵커멘트 】건설업 불황이 장기화되면서 학교시설개선을 위한 리모델링이나 증개축 공사에도 차질이 빚어지고 있습니다.


공사 대금을 지급하지 못하면서 압류가 잇따르기 때문입니다.


학생들의 학습권이나 안전이 위협받을 수 있는 만큼 발 빠른 조치가 필요해.


설치 위치, 재질, 형상 및 성능 등을 중점 점검한 결과다.


다만 방위각시설과 그 기초대에 대해선 무안공항을 포함해 총 7개 공항, 9개시설에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조사됐다.


무안공항(1개소)처럼 콘크리트 둔덕이 있는 공항은 광주공항 1개소, 여수공항 1.


국토교통부 박상우 장관은 14일 국회 국토교통위원회의 '12·29 여객기 참사 관련 현안보고'에 출석해 "안전이 우려되는시설의개선을 조속히 추진하고 항공 전 분야 안전실태를 진단하는 한편,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항공안전 혁신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http://www.cyberknifecenter.co.kr/


박상우 국토교통부 장관이 무안국제공항 제주항공 여객기(7C2216편) 참사와 같은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안전이 우려되는시설의개선을 조속히 추진하고 항공 전 분야 안전실태를 진단하는 한편 다양한 의견을 반영해 항공안전 혁신 방안을 마련하겠다"고 밝혔다.


군수 최승준)은 지역 내 소상공인의 노후된 시설물을개선하고 골목상권 회복과 소상공인 경영 안정을 지원하는 ‘소상공인시설개선지원사업’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이번 사업은 소상공인의 사업장 건물과 시설물 개량 및 수리, 영업에 필요한 장비와 비품 교체.


부러지기 쉬운 재질을 사용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방위각시설과 기초대에 대해서는 무안공항을 포함해 총 7개 공항, 9개시설의개선이 필요한 것으로 조사됐다.


현재 콘크리트 둔덕을 설치한 공항은 광주, 여수, 포항경주, 무안 등 5곳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