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00원 이상부터 시작한다. > 공지사항

본문 바로가기

공지사항

PROJECT GALLERY

4000원 이상부터 시작한다.

페이지 정보

25-01-16
test
103회

본문

김밥 프랜차이즈에서는 가장 저렴한 게 4000원 이상부터 시작한다.


이처럼 국민이 주로 찾는 외식 메뉴가 큰 폭으로 오르면서 '런치플레이션'이 심화하고 있다는 분석이 나온다.


서울 지역 물가 상승으로 외식 메뉴 가격이 꾸준히 오르고 있는 가운데 대표 메뉴인.


트럼프 2기 정책은 얼핏 인플레이션을 높이는 기제로 보이지만, 트럼플레이션은 기우에 그칠 가능성이 크다.


2024년 12월8일 미국 플로리다주 웨스트팜비치의 한 주유소에서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 당선인을 묘사한 카드가 판매되고 있다.


미국 연방준비제도(Fed) 위원들이 '트럼플레이션(트럼프의 정책이 초래하는 물가 상승)'에 대한 우려를 표명하면서 향후 금리 인하 속도를 늦춰야 한다는 데 의견을 모은 것으로 나타났다.


다만 'Fed 2인자'인 크리스토퍼 월러 이사는 이날 별도 발언에서 관세가.


이변과 병충해 확산으로 생산량이 급감해 올해 코코아 선물 가격이 역대 최고가를 경신하였다.


‘기후플레이션’(climateflation)의 대표적 사례이다.


http://xn----bi6e46n65gp9at7cs7ne5a01g09leqbea9889b.kr/


‘기후플레이션’은 기후(Climate)와 인플레이션(inflation)의 합성어로, 기후변화로 인한 자연재해나 극한의.


연말연시 장바구니 부담이 한층 커지고 있다.


지난 여름 이상 고온 여파로 농작물 생산량이 줄면서 물가를 끌어올리는 '기후플레이션'이 현실화되고 있는 것이다.


이로 인해 정치권에선 기후 변화에 따른 물가 안정 대책을 마련하는 법 개정이 추진되고, 대체.


칩플레이션은 가격이 낮다는 의미의 '칩'(cheap)과 물가 상승을 의미하는 '인플레이션'(inflation)의 합성어다.


이는 저렴한 상품을 주로 소비하는 취약.


며 “이렇게 정부에 요청할 것을 준비해놨는데, 이번 정치 파동에 제출을 못하고 있어 더욱 안타깝다”고도 했다.


또 “‘기후플레이션’(기후+인플레이션) 시대에는 식량의 자급 가능 여부가 안보와 직결된 ‘무기’로 인식돼야 한다”며 “부족한 식량을 누가 먼저.


18일 한국은행은 보고서를 통해 "대한상공회의소가 3000여개 조사 대상 판매점의 판매.


소비자가 라면을 고르고 있다.


/뉴시스 코로나 팬데믹 기간에 가격이 싼 상품이 비싼 상품보다 가격이 더 빨리 오르는 ‘칩플레이션(Cheapflation)’이 일어났다는 한국은행의 보고서가 나왔다.


칩플레이션은 영어로 저렴하다는 뜻의 ‘칩(cheap)’과 물가 상승을.


공연하는 작품을 모두 관람하는 ‘회전문 관객’조차 지갑을 닫고 있다.


뮤지컬, 콘서트 등의 티켓 가격이 급등하면서 ‘티켓플레이션’(티켓값+인플레이션)이 정점을 찍고 있다.


순수예술로 불리는 연극도 부담스럽긴 마찬가지다.


‘엔젤스 인 아메리카’의 VIP석.